채식요리 | Posted by 비건 2009.03.23 19:02

영양 만점 소스


영양소스
Thursday, 06-03-23 ( 312hit )



<요리 재료>
땅콩(볶은 것) 2컵, 아몬드 1/2컵, 곶감 3개, 파인애플(깍둑썰기) 1/2컵, 키위 1개,
물 1/2컵, 조청이나 꿀 1/4컵, 캐슈너트 1/2컵, 건포도 1/2컵
 
<요리법>

1. 껍질 벗긴 땅콩, 아몬드는 분쇄기에 넣고 간다.

2. 캐슈너트는 가루를 사용하거나 분쇄기에 넣고 간다.

3. 곶감은 얇게 채 썰어서 물과 함께 넣고 블랜더에 갈아 둔다.

4. 건포도는 깨끗이 씻은 후 블랜더에 곱게 간다.

5. 파인애플, 키위는 적당히 잘라서 블랜더에 갈아 둔다.

6. 블랜더에 준비된 1~5를 한꺼번에 넣고 꿀이나 조청을 첨가하여
   골고루 섞이게 갈아서 예쁜 유리병에 넣어 냉장 보관한다.

 
출처:
국제절제협회. SDA여성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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