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두콩, 대마, 쌀, 그리고 치아시드로 만든 순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치아시드란 주로 남미에서 재배되는 곡물로서 물을 만나면 자기 무게의 10의 물을 흡수,

부피가 팽창되는 특성이 있어 포만감을 주며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거기에 석류, 망고스틴, 구기자, 노니, 아사이 등 5가지 과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망고스틴 - 말레이시아가 원산지, 과하계에선 오래 전부터 비타민에서 나오는 항산화제에 대한 연구를 하던 중 과학자들은 비타민 C와 E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강력한 산화방지제인 '크산톤'원소를 발견한다.

현재까지 대략 200가지의 크산톤이 발견되었는데 놀랍게도 망고스틴 자체 내에서 43개의 크산톤이 있다는 결과가 나와 세계가 주목하는 식품이다.

허브 같은 식물이 한 두 개의 크산톤을 가지고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망고스틴 껍질에만 20개의 크산톤이 고농도로 포함되어 있어 다른 어떤 식품과도 비교될 수 없다.

노니 -  남태평양 타히티가 원산지로 신이 주신 선물이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카리브 해안에서는 진통제 나무, 타히티 섬에서는 노노라고 하며 동의보감에서는 파극천이라고 한다.

잎, 줄기, 꽃, 열매, 씨 등이 민간요법에 사용되어 왔으며 고대 문헌에 최고의 자연치료제로 기록되어 있다.

노니 주스를 먹으면 깊은 숙면을 하게 되고, 몸속의 노폐물은 물론 세포 속 필요 없는 수분도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돕기 때문에 붓기도 없어지고 피부도 매끄럽게 된다.

결정적으로 노니는 파이토케미칼(식물영양소)이 풍부한 완전식품이다.

아사이 - 브라질 아마존이 원산지로 인디언들에게는 '눈물 위 열매'로 불려진다.

식용 가능한 것은 열매의 살과 껍데기 추출 엑기스이며, 현재 전 세계인들에게 영양 면에서 가장 높은 종합 자연식으로 호평받고 있다.

아사이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의 함유량은 적포도의 최대 33배, 블루베리의 최대 6배이며 이는 몸속에서 활성산소와 유해물질을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나며 혈관 흐름의 원활한 작용을 도와준다.

아사이는 또한 세계 수퍼푸드 10위에 선정된 바 있다.


역시 비건용이라는 표시가 전면에 표기되어 있다.

별 다섯개짜리 고품질 제품이라는 라벨

40g씩 총 15회 분량이고 1회당 칼로리는 132kcal이며 단백질 함량은 22g이다.



오메가 3, 6, 9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이스트, 옥수수, 콩, 글루텐, 밀, 우유, 계란, 유청, 보존제나 방부제 등이 들어 있지 않음

참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